사랑하는 그대들에게.


7월 31일(수) Prophet 분과에서 발표할 제목과 초록을 변경하였습니다. 발표 제목은 "The Divine Shepherd and the Davidic Shepherd in Micah"입니다. 미가서에서 하나님의 신적 목자의 역할과 다윗 계열의 목자 역할을 비교합니다.

변경 전 제목은 "Micah’s Shepherd as Judge and Redeemer"이었는데, 의도치 않게 다른 학회에서 먼저 발표해 버려서 중복 발표를 방지하고자 새로운 제안서로 갱신하였습니다.

 

,

며칠을 고민하고 방금 토론토행 비행기표 예매를 마쳤습니다. 캐나다는 런던을 경유하는 것보다 에든버러 직행이 더 낫네요. 캐나다 공항 중에서는 토론토가 가장 저렴합니다. 이외 교통비가 추가될 예정이지만, 대부분 Travel Award로 충당할 수 있어 보입니다.

일정이 예상보다 하루 더 늘어났지만, 비행깃값이 줄어든 만큼 숙박비로 쓰면 얼추 맞길래 여유가 있는 일정을 택했습니다.

6월에만 학회 참석이 네 군데이고 그중 발표가 세 차례 있습니다. 7월에는 학회 두 곳에서 발표를 네 번 해야 하고요. 8월에는 학회 두 곳에서 발표를 두 번 해야 합니다. 빡빡한 일정이지만 캐나다에서 며칠 쉰다고 생각하려고요.

,